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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차 ABS 작동 원리

by 실시간이슈브리핑 2020. 8. 17.

ABS 자동차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락오버 브레이크 시스템은 자동차 및 기타 차량의 안전 시스템에 의해 휠이 잠겨있는 것을 방지하고 운전자가 조향 제어를 유지하도록 도와줍니다. 미끄럼 방지 브레이크 시스템이라고도 하며, 차량의 휠 표면과 견인력을 유지하여 제어되지 않은 슬라이딩으로의 진입을 방지합니다.

 

ABS는 빠른 제동 등 상황에서 자동차를 더욱 잘 제어할 수 있으며 기본적으로 운전자의 가벼운 조향력을 유지해 제동 중 미끄러지는 것을 방지하도록 설계됐다.

 

일의 원리

락킨 보호 시스템은 휠을 잠금 하여 해당 휠에서 브레이크를 해제하고 즉시 재인가하여 상황제동을 자동으로 적용하는 형태로 락킨을 하여, 이 시스템이 세 가지 주요 부품이 필요하므로, 휠락킨을 알릴 때 브레이크를 해제하고 해제 후 브레이크 라인의 압력을 회복하는 것을 의미한다.

 

세 번째 기능은 잠금 보호 시스템이 브레이크 페달을 닫고 페달을 바닥에 가라앉히지 않고 다시 압력을 가해야 하기 때문에 필요합니다.

 

슬라이딩 유도

자동차 타이어는 완전히 버려지고, 슬라이딩 전에는 최상의 그립을 제공하는 것이므로 잠기기 전에 바퀴를 감지하는 어떤 방법은 자유 주행 속도보다 약간 낮은 속도를 허용해야 합니다. 시스템은 너무 열심히 반응해서는 안 되지만, 최상의 그립 포인트를 통과할 때는 여전히 빠르게 작동해야 합니다.

 

실제로 바퀴가 잠겨있는 것을 감지하는 두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다른 바퀴의 속도와 속도를 비교하거나 속도를 늦출 수 있습니다. 두 가지 방법이 너무 크게 감속되면 브레이크의 유압을 해제할 수 있습니다.

 

컴퓨터 기반 전자 시스템은 바퀴가 서로 속도를 인식하는 방식으로 작동하지만, 일반적으로 속도를 늦추는 것을 추적하여 이중 확인을 수행합니다.이 시스템은 복잡하고 상대적으로 비쌌습니다. 일부 잠금 시스템은 바퀴를 너무 느리게 감지하기 위해 기계 센서를 사용합니다.

ABS의 작동부.

ECU는 브레이크 중에 휠락 상황을 감지하거나 예측하면 전류를 HCA로 전달하고 휠 속도를 향상하고 휠 슬라이딩을 줄이기 위해 브레이크 압력을 해제하도록 명령합니다. 휠 속도가 증가하고 ECU는 제동 압력을 재적용하여 휠 슬라이딩을 제한합니다 (참고 : 일단 제동 작동이 시작되면 타이어와 접촉하는 도로 사이를 슬라이딩하여 속도와 타이어 및 기타 차량을 유도합니다.). 유압 제어 유닛은 시스템 센서의 입력에 따라 각 휠 실린더의 제동 압력을 제어하여 휠 속도를 제어하고, 이 공정은 다음과 같은 제동 동작을 반복한다.

주요 구성 요소

전자제어장치(ECU)

ECU는 휠 회전속도와 가속도를 계산하기 위해 센서 신호를 수신, 증폭, 필터링하는 전자제어장치로, ECU는 회로의 센서로부터 신호를 수신하여 장치 분석에 따른 제동압을 제어한다.

속도 센서

이 센서는 각 바퀴의 속도를 감시하고 바퀴의 가속도와 감속을 결정하는데, I t는 여성 그룹(V자형 치아를 가진 링)과 여성 그룹의 치아가 통과하기 전에 전기 펄스를 발생시키는 코일/자석 성분으로 구성된다.

유압 제어장치

유압 제어 장치는 ECU로부터 록 왕 보호 상태에서 브레이크를 인가하거나 해제하도록 신호를 수신하고, 유압 제어 장치는 브레이크를 감소시키기 위해 페달을 우회하는 유압 또는 동력을 증가시킴으로써 브레이크를 제어한다.

밸브

밸브는 ABS 작동 중에 브레이크의 공기압을 제어한다. 각 브레이크의 브레이크 라인은 ABS에 의해 밸브가 제어되고, 제1 위치에서 브레이크 밸브가 열리고 메인 실린더의 압력이 브레이크에 전달된다. 두 번째 위치에서 브레이크 밸브는 밀폐되어 메인 실린더의 브레이크 압력이 제한됩니다. 세 번째 위치에서 밸브는 브레이크의 특정 압력을 해제합니다.

세 번째 단계는 자동차가 멈추기 전까지 반복됩니다. 갑작스러운 브레이크가 빠를 때 감지된 저항은 실제로 마스터 실린더에서 브레이크로 전달되는 압력을 제어하는 브레이크 밸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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