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미니쿠퍼 엔진 작동원리

실시간이슈브리핑 2020. 8. 20. 02:27

폴크스바겐 비들과 마찬가지로 미니 디자인은 생산 시 40년 동안 거의 변하지 않았으며 2000년에는 미니 쿠퍼로 변모하여 원래 미니의 발자취를 따라갈 것을 약속했습니다. 본 연구는 MINI가 어떻게 작은 변화와 큰 변화로 발전했는지를 알아보고, 자동차 주변의 문화를 고찰하는 이 놀라운 작은 기계의 역사를 고찰하였다.

 

 

 

 

 

 

 

BMW의 MINI Cooper는 1957년 영국 자동차 회사의 사장인 Leonard Lord가 소비자를 위해 안정적이고 효율적인 소형차를 개발하기로 했을 때 거슬러 올라갑니다. 당시 영국은 석유 위기에 처해 있었고, 연비 좋은 자동차는 필수적이었다. 대부분 차량은 700cc(세제곱센티미터) 미만의 엔진으로 구동되어 마이크로빛깔(버블 컬러 고도)이고 불렸다. 대부분이 독일에서 생산되었고, 운전은 어렵고 안전하지 않은 일이 많았다. 도로는 영국 자동차를 길이 10피트, 폭 4피트, 높이 4피트로 만들기 위해 자동차 디자이너인 알렉 이시고 니스에게 일을 맡겼습니다. 또한, 차량의 승객 공간은 차량 길이의 60%를 차지해야 했습니다.

 

 

 

 

 

 

 

Issigonis와 그의 팀은 아주 새로운 개념 자동차의 놀라울 정도로 짧은 개발주기가 끝난 지 2년 후 개념에서 생산으로 전환했습니다. 미니 치수의 비밀은 혁신적인 엔진 배열이었습니다. Issigonis는 옆 마운트 엔진을 만들기로 했습니다. 즉, 엔진을 옆에 장착할 수 있도록 자동차를 설계했습니다. 또한, 앞바퀴 근처의 자동차 앞부분에 엔진을 장착하고 미니 프런트에 가해진 무게의 빠른 회전 때문에 자동차의 안정성이 향상되었습니다. 공간 절감 엔진의 배치 덕분에 Issigonis는 이러한 소형차에서 예상보다 많은 공간을 가진 오두막을 건설할 수 있었습니다.

 

 

 

 

 

 

 

소형차는 주로 중앙에 장착된 속도계, 작은 바퀴(차량의 모퉁이에 있고, "불도그 자세"를 제공), 레너드를 포함한 종이나 피리가 거의 없다. 주님은 2세대 프로토타입을 보고 미니를 대량 생산하기로 했으며 1959년 8월 첫 번째 미니는 생산 설비에서 출발하여 영국 운전사가 소유했습니다.

 

 

 

 

 

 

 

1961년 존 쿠퍼라는 레이스가 제조업체가 미니를 실행 가능한 레이스가로 바꾸려는 의도로 BMC에 접근했습니다. Isigonis는 반대했다. 그는 미니가 모든 남자의 차로 생각해야 한다고 느꼈고 쿠퍼는 이시고 니스의 머리 위로 올라가 BMC의 축복을 받았다. 동반관계의 결과는 몬테카를로 랠리에서 3번의 우승을 포함하여 여러 경주에서 우승한 최초의 미니 쿠퍼 하였습니다. 1963년 쿠퍼는 엔진과 보디 디자인을 더욱 변경했습니다.그는 새로운 터보차저 디자인을 미니 쿠퍼 S라고 불렀다.